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9413 김종규가 바뀐점 [30]

  • 주소복사
  • 추천 14
  • 비추 1
Minerals : 384,547 / Level : 갑부
DATE : 2019-10-21 02:28:00 / READ : 8909
신고
딱히 실력적으로 성장한거같지는 않음

근데 주변 멤버가 완전히 바꼈음

김종규는 절대 메인으로 쓰면 안되는 선수임..  공격이든 수비든 메인으로 쓰면 어정쩡한 스타일임

애매한 박스장악력, 투박한 공격기술을 가지고있어서 메인으로는 진짜 개별로임 근데 2미터 7에 빠른 스피드를 가지고있고 슛 터치도 키에 비해 꽤 좋은편이라 잘 쓰면 진짜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있음

무튼 작년 엘지를 보면 김종규가 ㄹㅇ 수비에서 모든걸 해줘야하는 구성이었음 김시래, 조성민, 강병현의 앞선은 리그 최악의 수비력을 가지고 있고 메이스도 수비력은 안좋은 편이었음

그래서 김종규는 넓은 수비 범위를 커버했어야했고 이로 인해 컨디션, 체력 관리하는게 꽤 힘들었다고 생각함 공격도 포워드가 없다보니 꽤 단조로운 공격을 해야하고 김시래, 김종규, 메이스 이 세명이 모든걸 해줘야하는 구성이었음

반면 디비는 앞선 수비커버를 훨씬 덜 해도 되고 윤호영이 수비조율, 커버를 ㄹㅇ 잘해주니 부담 자체가 훨씬 줄어들었음 게다가 용병도 오누아쿠가 수비쪽에서 큰 도움이 되니 김종규는 본인꺼 수비만 하다가 적당히 커버해주면 끝임 

실제로 김종규 블락은 1.2개에서 0.2개로 줄어들었음..  수비에 힘을 덜쓰고 공격에 힘을 쓸수있으니 공격 지표자체가 더 좋아진거같음

거기다 윤호영, 김태술의 패스센스도 김종규를 살리는데 큰 도움을주고..  

걍 김종규한테 부담이 적은 구성을 디비가 해주고 김종규는 본인 할거만 하니 팀성적도 좋아지고 김종규도 좋아진거같음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이벤트] 2019 와고도르 수상팀 리버풀 관련 로고 제작 이벤트! (36) YGOSU82422020.01.08-
공지사항농구 게시판 간단한 규정 [수정] (3)FC Bayern452752014.10.08추천 2
공지사항농구할 코트가 없다구요? 여기 코트 파인더가 있습니다! (6)FC Bayern468322014.11.09추천 24
공지사항박스스코어 용어 정리 (6)FC Bayern477892015.01.16추천 9
광고[승자예상] 2019-2020현대모비스KBL 현대모비스vsDB
21316ㅂㅊ 저병신 아직까지 저러고 사나보네 켈리거5404:17:07-
21315형들, 취미로 농구 칼럼을 연재하려고 하는데 리딕5201:07:34추천 1
21314원래 이이제이라고 병신은 병신이 처리하는게 제일 좋음 (4) 유머/정보글추천7401:40:23추천 2
21312코비형님 영상이나보고와야겠다 삼성화이트3700:00:13-
21311삭제된 게시물코비 브라이언트1312020.01.28추천 1
21310삭제된 게시물 (6) 코비 브라이언트33212020.01.28추천 6
21309근데 코비팬들은 입장이 뭐인거야?? (6)흐어헣엉1692020.01.28비추 1
21308코두순 사망날 리트윗한 wp펠리샤 손메즈의 코두순 성범죄 기사의인장대호열사님732020.01.28비추 1
21307오늘 미네소타같은 경기는 탱킹이냐 실력이냐 (1)흐어헣엉562020.01.28-
21306코비 브라이언트 성폭행 당시 기자회견 (1) 의인장대호열사님1822020.01.28비추 1
21305아동성범죄자 비난하는게 잘못임? 아동성범죄자를 추모해줘야함? 의인장대호열사님572020.01.28-
21304고인 욕하는 글이 왜케 많냐 (5)하비스펙터842020.01.28-
21303-속보- 코비 브라이언트 헬기 운전 중 자살 의인장대호열사님1592020.01.28비추 1
21302코비 브라이언트의 더티플레이 의인장대호열사님962020.01.28추천 1
21301삭제된 게시물 (7) 코비 브라이언트1412020.01.28추천 2
21300로고 바꿔도 괜찮들듯 (17)Vank1652020.01.28비추 1
21299현재 nba떡밥 한심한놈성공하자1562020.01.28-
21298삭제된 게시물휴지끈짧아욥392020.01.28-
21297국농에서 이미지 포장 잘된선수 얍얍얍1231012020.01.28-
21296ㅋㅋㅋㅋㅋㅋㅋ 또 삭제네 파이널서브룩912020.01.2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