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088 모니터 주사율 때문에 집에서 배그 못할듯 ㅠ_ㅠ [1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7
블라블라인형 (59.0.YG.89)
Minerals : 638,320 / Level : 재벌
DATE : 2018-01-14 20:27:25 / READ : 599
신고
우선 모니터가 4k uhd모니턴데

문제는 제가 쓰는 컴퓨터가 노트북이고 2.0hdmi도 없거니와 dp단잔도 없음..

그래도 우선 2.0hdmi쪽에 연결은 시켜놓고 1920x1080 해상도로 롤이라던지 평소 바탕화면을 사용하는데


문제는 배그만 전체화면으로 1080p로 켜면 자동으로 화면이 4k 30hz로 맞춰져 버린다는거죠.

1080p로는 주사율이 60hz로 표기가 되는데 4k는 30hz고정이기에 난감하네요//

평소 우리집에선 배그 안되겠지 했다가 유튜브 보고 60프레임도 뽑고 하는거 보고 돌려보니 프레임이 낮은게 아니라 주사율이 30으로 떨어지니 프레임 잘나와도 느려보였던거 ㅋㅋ;;

답이 없네요.

혹시 해결법 아시는분 계실까요?

 

현재 생각하는건 dp to hdmi 연결단자로 연결해보거나 할려는데 하.. 배그만 그러네 ㅠㅠ

IP : 59.0.YG.89
G마켓 주사율
올 봄 쇼핑을 바꾸는 쇼핑! G마켓 웰컴 30%쿠폰, 매일 초강력 슈퍼딜! 주사율
www.gmarket.co.kr
쇼핑은 티몬
남자돌청스키니, 합리적인 가격, 특가 SALE 알뜰구매 찬스! 초저가, 빠른배송
www.ticketmonster.co.kr
인기 남자돌청스키니 아보키
4월의 EVENT 최대 90% 할인 + 남자돌청스키니 신상 50% 즉시 할인!
www.aboki.net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여론조사 관련 게시물 등록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공직선거법 위반) (26) YGOSU46012018.03.21비추 22
공지사항디스코드 와이고수 채널에서 배틀그라운드 하시는 와고인들 모집합니다 (18)배틀그라운드158952017.08.21추천 12
6210일반인 벗방 리스트 Ver 1.2.9 curucurue6601:17:33-
6206카배 하실 분?박서현402018.04.19-
6205자기한테 모든 총이 다 있다고 생각했을때  (28)박서현2902018.04.19-
6204배그 vs 포트나이트 현실ver (9) 오타검사기37552018.04.19-
6203휠단발 설정 우째하는거야우지챠1062018.04.19-
6202역시 갓겜배린이762018.04.19-
6197마우스 DPI 단계적으로 조금씩 내리니깐 적응되네 (3)비수쉴드1862018.04.19-
6191근데 중장거리 교전 연사할 때 기본은 끊어쏘는거 아니에요?? (4)그대삼2742018.04.19-
6190배그 1킬도못하네요 슈발 (2) 바카2332018.04.18-
6188주황무기끼면 더 눈에띠나 (2)엿보기구멍1402018.04.18-
6186스쿼드는 친구끼리 해야됨. (2)불만이많은아이2942018.04.18-
61852222 (6) sepsikk1231602018.04.18-
6184아 1킬만 해보고싶다.. (8)물흘러가듯이2402018.04.18-
6183카카오 배그는 마이크 무조건 눌러말하기 강제 해야됨. (2)불만이많은아이3362018.04.18-
6182배린이 첫 솔 치킨이닭 (1) FymLIp1812018.04.18-
6181KR서버 애들 수준 너무높음 (2)시에나2842018.04.18-
617920시간 배그 킬뎃 (3)KTX2622018.04.18-
6178오늘 배그 인생게임 했습니다. (30) Car24141162018.04.18추천 39
6173배그 신맵 테스트하는데 존나재밌네 ㅋㅋㅋ어그로핑퐁1822018.04.17-
6172고인물 게임 GIF  (2) 아이고오오오오오3472018.04.17추천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