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18654 브실골 이 새끼들은 ㄹㅇ 답이 없는게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8
SuaeLine (183.96.YG.227)
Minerals : 167,715 / Level : 부자
DATE : 2018-01-14 18:08:35 / READ : 175
신고

어떻게 겜하다 킬 따이면 본능적으로 남탓할 대상부터 찾지??

지들이 맵 안보면서  라인밀다 킬따여놓고 남탓하기, 한타 빠지라고 구도 아니라고 백핑

겁나 찍어도 지들끼리 들이대다 죽어놓고 남탓하기, 심지어 자기들끼리 니잘났니 나잘났니

임마들은 죽자마자 본능적으로 머릿속에서 누굴 남탓해야 하지?? 누굴 정치 삼아야

내가 욕을 안먹을까?? 이생각들만 가지고 있는거같네 어지간해야 말을 안하지

6판 했는데 1판빼고 전부다 하 ㅋㅋㅋ

IP : 183.96.YG.227
초등학습은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선생님 99%가 수업에 활용!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를 담은 초등 자기주도학습!
www.home-learn.co.kr
겨울방학 성적지킴이 나인스쿨
방학특강 선행학습, 정치, 국제중/특목고대비, 전과목인강 3일무료체험.
www.nineschool.co.kr
정책신문
빅데이터 기반 국내외 트렌드, 정치, 경제, 정부, 국회, 의회 정책 수록.
www.govtv.kr

NoSubjectNameReadDateVote
119287대회에서 향로메타로해서 원딜지키기 왜안나오지 아이유짜세2207:55:50-
119284근데 페이커 카사딘 왜 픽한건지 궁금하더라 (5) 철수12314606:06:00-
119283탑라이너들 이상황에 텔타냐 안타냐 (1) 낚시신공9705:44:14-
119281잠이 안온다... 상혁이도 개열받아서 잠 안오겠지? 히랙드워프12004:18:10-
119280sk 지금 딱 3,4위팀으로 밖에안보임 asntkldantlk6804:18:08추천 1
119278롤하면서 띄엄띄엄 봤는데 놀란점 (4) pkc22703:23:36-
119277요즘 원딜이 타곤산가네 토록바10303:13:53-
119276애초에 시비르 아지르 조합이니까 막은거지 이즈나 케틀이였음 못막았을듯 (1) 심장의군단9702:56:05-
119274브실골아이디좀요 명찍3602:46:05-
119273티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랑 듀오하면 (4) 어디고와고11502:40:26-
119272울프 데뷔전포함 4게임 초반에개털리는데 왜자꾸쓰는거? (6) 내사랑와고19202:36:56-
119271팀운 좆망겜인 거 인정??? (1) 17+ ignore9502:10:16-
119270스타가 무승부잇어도 롤은 어떻게든 게임이끝나지 아몰라잉9601:57:18-
119269갠적으로 쩔었던 벗방순위 미노루스2701:41:11-
119266롤은 상남자 개여포 엄피컨메타로와야한다 (4) 자게로귀신16700:54:03-
119263sk도 이제 개못하네 (34) dj백제780600:50:44추천 8
119262뮤컨만 하면 ㄹㅇ모든게 잘 풀림 (3) 허쓸13000:49:38-
119261당분간 롤챔못보겠다 자게로귀신12500:48:55-
119260요즘 팀랭같은건 못함? (1) wkyzgod4300:48:35-
119259라인전 버티기가 너무 쉬워서 그 결과 (7) 마샬25900:41:36비추 2
글쓰기

게시판 관리자

  • YGOSU

    로그인 12207회